맛있는 과일 에이드

기호에 따라 영원 과일베이스를 넣거나, 맛있는 과일을 갈아넣어 주세요.

1234

레몬 에이드

새콤달콤한 레몬에는 비타민 C와 구연산, 비타민 B군들로 인해 피로회복에 정말 좋은 효과가 있어요. 레몬에 들어있는 비타민들은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지요.

또한 폴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있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준다고 해요.


탄산수에 영원 레몬베이스를 적당량 섞어 레몬 한조각과 얼음을 넣으면 시원한 레몬에이드 완성.

키위

키위 에이드

키위는 천연 종합 영양제라고 불릴만큼 최고의 과일이죠. 키위의 영양성분을 분석하면, 키위에는 포도의 7배, 사과의 9배에 달하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고 칼슘 또한 포도의 2.5배, 사과의 10배에 달한다고 해요.

키위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인 퀘르세틴이 활성산소에 의해 일어나는 세포 간 신호전달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여 키위가 암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대요.


탄산수에 영원 키위베이스를 살짝 넣고 얼음을 넣으면 시원한 키위에이드 완성.

매실 에이드

예로부터 선조들이 천연건강식품으로 사용해 온 매실은 유기산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회복, 소화력 증진에 좋고 입맛을 돋워주며, 살균작용으로 배탈과 식중독을 예방하는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탄 산수에 매실청을 3:7 비율 정도로 넣거나 영원 매실베이스를 살짝 넣어주세요. 얼음을 넣어주면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매실에이드 완성.

깔라만시 에이드

필리핀의 명물 깔라만시에는 레몬보다 30배나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대요. 비타민 C는 항산화 비타민으로 기미나 주근깨에도 좋고 피로 회복에도 좋은 비타민이죠.

깔라만시의 즙액은 예로부터 목감기나 편도선이 부었을 때 마시면 아주 좋다고 합니다.

깔라만시 디톡스가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당장 만들어서 먹어볼까요?
탄산수에 영원 깔라만시베이스를 살짝 넣고 얼음을 넣어주면 오늘의 비타민 C 섭취는 이것으로 끝!

과일 화채

수박을 비롯한 각종 과일을 준비합니다.

혹 여 이 모든 게 귀찮을 경우 후르츠 칵테일 한 캔을 준비합니다. 탄산수에 썰어놓은 과일 혹은 후르츠 칵테일을 넣고 얼음을 넣으면 즉석에서 시원한 과일화채 완성. 단맛을 좀 더 느끼고 싶으실 때에는 꿀이나 우유 혹은 과일베이스를 조금만 넣어주세요.

맛있는 칵테일

칵테일

막걸리 200㎖, 플레인 요구르트(떠먹는 요구르트) 100㎖, 영원 과일베이스 50㎖, 탄산수를 150㎖를 준비합니다. 위의 재료를 모두 믹싱볼에 넣고 완전히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맛있는 과일막걸리 완성. 시원하게 해서 드세요. 막걸리의 양을 늘리시면 막걸리의 향을 더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영원 과일베이스 75㎖, 소주 60㎖(알콜도수 25도), 탄산수 125㎖를 준비합니다. 위의 재료를 컵에 모두 넣은 후 얼음 약 5개~6개 정도를 함께 넣고 롱티스푼 등을 이용하여
섞어줍니다.
소주방에서 마시던 그 리얼한 맛을 느껴봅니다. 너무 맛있다고 과음하시면 안되요~

드라이 진 1oz(45㎖ – 소주잔이 50㎖), 탄산수, 레몬 혹은 라임을 준비합니다. 우선 글라스에 준비된 드라이 진 1oz을 따라줍니다.

탄산수를 소주잔 3잔 정도 따라줍니다. 탄산수는 점차 취향에 맞게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레몬이나 라임을 짜 넣어주면 완성이에요.
기호에 따라 얼음 및 레몬 슬라이스 넣어주면 오늘의 나는 바텐더가 따로 없네요.

레드와인, 탄산수, 과일을 준비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렌지 1개, 레몬 1/2개, 사과 1/2 정도) 레드와인은 가급적 알콜 도수가 13% 이상인 것이 맛있어요.

과일은 껍질째로 잘 씻어 슬라이스로 잘게 썰어 준비합니다. 과일과 레드와인을 용기에 담아서 랩으로 씌워 하루정도 냉장고(혹은 와인 셀러)에 보관합니다.
탄산수를 취향껏 넣고 얼음을 넣어 마시면 되고, 설탕 한 티스푼 넣으면 좀 더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요.
술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칵테일이에요.
반드시 시원하게 해서 드셔야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맛있는 요리

채소

동치미 담그실 때 물 대신 탄산수를 사용하면 발효를 더디게 하여 맛을 유지해줘요.

탄산수가 상큼하고 톡쏘고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내서 동치미의 깊은 맛을 더해준다죠.

밥을 지을 때 물 대신 탄산수를 넣으면 쌀을 불리지 않아도 윤기가 흐르는 맛있는 밥이 됩니다.

흰쌀밥이 아닌 잡곡밥도 마찬가지예요.

백숙을 하실 때 닭냄새 때문에 걱정이시라고요?

탄산수로 닭을 씻어보세요. 닭 비린내가 제거된답니다. 닭을 삶을 때 탄산수를 넣으면 고기맛도 연해지고 국물맛도 좋아진다니 갑자기 침이 도네요.

오늘 저녁은 탄산수로 요리한 백숙 어떠세요?

갈비찜 하실 때 탄산수에 갈비를 담궈 핏물을 빼면 기름기 등 찌꺼기들이 바로 제거되고, 더욱 맛있는 부드러운 육질의 갈비탕을 드실 수 있습니다.

비린내 때문에 그 좋아하는 생선을 잘 안먹게 되는 경우가 많죠?

생선을 용기에 넣고 희석하지 않은 탄산수를 부어보세요. 보글보글 기포가 올라오는 탄산수로 구석구석 잘 씻어주면 신기하게도 생선 비린내가 제거된답니다.

탄산수를 이용해 더욱 맛있어진 생선이 식탁 위에 오르면 밥도둑이 따로 없겠는데요?

채소에 남아있는 농약성분이 그대로 몸속에 유입되면 체내 환경호르몬이 쌓여 건강에 안좋다고 해요.

채소를 탄산수에 담가두면, 잔류 농약들이 깨끗이 씻겨지고 탄산의 살균효과로 미생물을 제거해줘요.

영원 스파클링 탄산수와 함께 건강하고 싱싱한 채소를 식탁에 올려보아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