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탄산수 다이어트

탄산수를 마시면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 조절에 효과적이 됩니다. 게다가 [aquadream_highlight background=”#75B9DF” color=”#ffffff”]탄산수에는 칼로리나 지방이 전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aquadream_highlight]

탄산수는 다이어트 할 때 잘 섭취하지 못하는 미네랄 보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영원 탄산수만 믿지말고 반드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주셔야 해요. 아참, 위염이 심하거나 민감하신 분은 마실 때 적당히 조절하여주세요.

탄산수 세안법

작은 용기에 평소 세안하는 세안제를 덜어놓습니다. 물과 스파클링 정수기의 탄산수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 용기에 넣어 줍니다. 손가락 끝을 이용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어루만지듯 마사지와 세안을 해줍니다.

물에 탄산수를 1:1로 희석하여 얼굴을 깨끗이 헹궈줍니다. 피부가 많이 예민한 분은 탄산수를 많이 희석해서 사용하세요.

[aquadream_highlight background=”#75B9DF” color=”#ffffff”]탄산수의 탄산거품이 피부에 닿으면 혈관의 산소 포화량을 높여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줍니다.[/aquadream_highlight]

청량감 넘치는 탄산수로 인해 얼굴이 환하게 개선되는 느낌과 함께, 모공 속의 노폐물 제거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녹차

탄산수를 이용한 녹차 탄산수팩

집에 있는 녹차 티백과 화장솜을 준비합니다. 녹차를 우린 물과 탄산수를 5:5 비율로 섞어줍니다. 화장솜에 녹차 탄산수 물을 듬뿍 적셔서 이마와 양 볼 등 얼굴에 올려줍니다.

스파클링 정수기의 시원한 탄산수로 모공을 꽉꽉 조이는 효과를 느껴보세요. [aquadream_highlight background=”#75B9DF” color=”#ffffff”]녹차의 미백 진정, 탄산수의 피부 청정, 두 배의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aquadream_highlight]

각질을 제거하는 탄산수 풋 팩

용기에 흑설탕을 넣고 스파클링 정수기의 온수를 조금 넣어 흑설탕을 살짝 녹여줍니다. 살짝 녹인 흑설탕에 탄산수를 섞어줍니다. 탄산수 풋 팩을 거칠어진 나의 발에 바르고 정성껏 발마사지를 해줍니다.

일회용 위생팩으로 발을 감싸 10분간 방치해 줍니다. 비닐을 제거하고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흑설탕에는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각질 제거에 효과가 좋습니다.

[aquadream_highlight background=”#75B9DF” color=”#ffffff”]탄산수와 더불어 각질제거는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기 때문에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aquadream_highlight]

풋팩

Loleifend dolor

탄산수를 이용한 머리감기

물과 탄산수를 1:1 비율로 섞어줍니다.

탄산수의 탄산 성분이 샴푸 거품을 세 배 이상 나게 하는 효과를 준답니다. [aquadream_highlight background=”#75B9DF” color=”#ffffff”]일반 샴푸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두피의 오염, 모공의 피지, 왁스 찌꺼기 등 모발의 건강을 해치는 물질들을 완전히 씻어내 줍니다.[/aquadream_highlight]

지성 두피의 피지 제거에 탁월하다고 해요.

모발의 손상 없이 더러움을 쉽게 씻어내고, 모발의 탄력 강화에 효과적 입니다.

About the author